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요리 조리~

[스크랩] 점심 뭐먹지 고민해결방법은 미소야 추천ㅋㅋ

오늘은 고민없이 점심을 아주 편하게 해결했어용

항상.... 웰빙에게 점심메뉴 정하라고 부담을 안겨주는

사랑하는? 동료들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메뉴 걱정없이 마음대로 원하는대로 주문할 수 있도록

"우리 미소야 가요!!!!!!"ㅋㅋㅋㅋㅋㅋ

                 



미소야야에 가도 맛나는 점심메뉴는 웰빙이 고릅니다ㅋㅋㅋㅋㅋㅋ

돈카츠김치우동전골

회덮밥

레드냉모밀

돈카츠동


미소야 - 돈카츠김치우동전골 -


미소야 - 회덮밥 -


미소야 - 돈카츠동 -


미소야는 개인적으로 맛은 있는데 양이 좀 부족해요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쥬????

미소야 메뉴 하나하나 찍고 싶었는데

사랑하는?동료가 배고프다고 3개 매뉴 사진 찍는 동안 

레드냉모밀을 흡입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없이.... 3가지 메뉴만 포스팅합니다ㅠㅠ

이해해주실거쥬????

            

출처 : 웰빙과 함께 떠나는 여행
글쓴이 : 웰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