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요리 조리~

[스크랩] ▶강서 맛집◀ 매일 직접손질한 신선한 동태!! [바다 양푼이 동태탕.찜]을 소개합니다~ ㅎㅎ

오늘 비도 오고 찬바람도 솔솔 불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시지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강서맛집] 바다 양푼이 동태탕이에요~~



몇일전 우연히 발견한 강서 맛집이에요.

바다 양푼이 동태탕집인데 기대없이 들어갔다 대박 반하고 나왔답니다 ㅎㅎ





새벽 시간인데도 홀에 손님이 있고, 주방도 깨끗하고 오픈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아직 모르지만, 음식은 깔끔하겠구나....' 생각했지요  ^^








반찬은 엄마표 반찬으로 조미료맛은 덜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

그리고 가격표~ 참고하셔요 ㅎㅎ




자~! 드디어 주인공이 등장 했네요.


제가 좋아하는 알이~ 가득~ 가득~ 너무 행복 하네요 ㅎㅎ



와~ 전 알을 좋아해서 메뉴 추가했어요. ^o^


요 녀석이 주방 아주머니들이 매일 손질한다는 주인공, ㅋ

동태살도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요렇게 이쁜 알도 있네요 ㅎㅎ

꼭 눈꽃송이 같아요~



한참을 먹었는데도 아직도 동태고기랑 알이 많이 남았어요.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맛은 두말할필요 없이 최고입니다!!



정말 기대없이 불켜진곳을 찾아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고 양이 많아서 감동했어요 ㅎㅎ

이렇게 착한 가게는 적극 홍보해야지요 ^^


강서 맛집 [ 바다 양푼이 동태탕.찜] 꼭 들려보세요~~









출처 : ☆*‥…─━ 꿈 꾸는 세상━─…‥*☆
글쓴이 : 하늘 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