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요리 조리~

[스크랩] 제가 ┗ 또띠야 ┛ 입니다~!!

오늘은 또띠야를 만들어 볼까요~ ^^


우선 재료부터 소개할께요.







야채는 파프리카, 새싹, 토마토, 양상추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주인공 또띠야와 치킨 너겟이 있네요.

원래는 치킨까스로 크게 준비했어야했는데, 가까운 마트에 치킨까스가 없어서 너겟으로 대체했어요 ^^


그리고 허니머스터드 소스도 없어서 급하게 그냥 머스타드소스에 꿀을 섞었어요~

그런데 맛은 산 허니머스타드 소스보다 훨씬 맛이 좋았어요~ 대박이죠 ㅎㅎ












자~ 이제 슬슬 만들어 볼까요~!


또띠야는 약한불에 앞 뒤로 구워서 접시에 차곡 차곡 놓아주세요.


그리고 양상추는 깨끗히 씻어서 잘게 짖어주시면 되요~














나머지 파프리카와 토마토도 얇게 설어주세요.

그리고 치킨 너겟은 기름에 읽혀서 길게 가위로 잘라주세요~




자!!  이렇게 모든 재료가 다 준비가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또띠야만들기에 돌입하겠습니다~ ^o^




준비한 재료를 또띠야 위에 차곡 차곡 쌓아보세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






재료위에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지그 제그로 뿌려준뒤 손으로 꾹~ 눌러주면서 또띠야를 말아주세요.

또띠야가 기본적으로 신축성이 있어서 잘 찢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심히~~
그리고 호일로 김밥싸듯이 감아주세요. 
나중에 또띠야 안에 내용물이 흘러 나올때 손잡이로 호일이 큰 역활을 할거에요 ^^





자~ 완성된 또띠야를 먹기좋게 반으로 어슷하게 잘라서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전 오늘 이웃분들과 많이 모여서 많이 만들고 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아마 또띠야를 만드시다보면 야채가 남게될거에요.


그럼 남은 야채와 치킨 너겟을 넣고 남은 허니머스타드소스까지 얹으면 

멎진 케이준 셀러드가 탄생됩니다~~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또띠야를 만들어 먹을수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아니들 이 너~~무 좋아했어요.


이정도면 처음으로 도전해본 또띠야 만들기는 성공적이죠?

다음에는 또 어떤 음식에 도전해볼까요... ^^  기대 많이 해주세요~~


출처 : ☆*‥…─━ 꿈 꾸는 세상━─…‥*☆
글쓴이 : 하늘 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