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요리 조리~

[스크랩] 오늘 저녁은~ 핫도그샌드위치~ 뉴욕핫도그로 결정~ 예~ (^0^)/


날이 더우니까~

주방에서 무엇을 한다는게 무서워요~ㅋ

이것저것 만들기도 귀찮고~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기로 했답니다~

ㅎㅎㅎ


들어는 보셨나요??


"핫도그샌드위치"

"뉴욕핫도그"



이름이 다양한데요~

소세지로 만들어서 핫도그라 그러나봐요~

ㅎㅎㅎ


간단하게 만들어 호로록~

든든한 한끼랍니다~



★ 재료준비 ★


소세지, 핫도그번, 양배추, 스테이크 소스, 케찹, 머스터드 소스, 버터&식용유

(저 빵이름이 핫도그번이더라구요~ㅋ)



★ 만들기 ★


먼저 빵을 구워요~




팬에 버터를 넣고~

앞, 뒤로 골고루 구워주세용~

취향에 따라 버터를 사용안하셔도 되구요~

그냥 구우셔도 되고~

전자렌지에 데우셔도 된답니다~



소세지는요~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요렇게 크기만 하면된답니다~

ㅎㅎㅎ



칼집을 내서 구워주세용~

이제 마지막~ 양배추를 준비할게용~





양배추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볶아주세요~

그런다음 스테이크 소스를 넣어주세요~

양념이 베이도록 조금더 볶아요~

다른 소스로 하셔도 되요~

저는 돈까스 소스랑 스테이크 소스가 있었는데요~

돈까스 소스는 조금 새콤? 시큼?

돈까스 소스 특유의 맛 있잖아요~ 그걸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스테이크 소스로 결정~

ㅎㅎㅎ


양상추나 피클같은걸로~

핫도그샌드위치, 뉴욕핫도그를 만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양배추를 좋아해서~

최소한의 재료로~ 최대한의 맛을~

너무 거창하죠?? ㅎㅎㅎ


준비는 끝났어요~

이제 합체~ 예~ (^0^)/







핫도그빵에다가 양배추를 깔아주세요~

소세지를 살포시 올려주세요~

케찹과 머스터드소스를 뿌려주세요~

완성~ 예~ (^0^)/


핫도그샌드위치, 뉴욕핫도그 만들기~

참 쉽죠잉~ ㅎㅎㅎ



소세지 갯수만큼 만들었어요~

2개는 먹고~

나머지 2개는 통에 담아서~ 선물~ㅋ


간단하지만 배부른 한끼~

핫도그샌드위치, 뉴욕핫도그 맛있었어요~ 햄복~






소풍이나 선물용으로 포장할 수 있도록~

도시락 종류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출처 : ★ 해피걸의 소꿉놀이 ★
글쓴이 : 해피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