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요리 조리~

곱창맛집~ 냄새거의 없는 신정교곱창을 소개합니다^^



곱창맛집~~~소개합니다.

돼지곱창하면 냄새때문에 못드신분이 맛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민감하지 않아 어디서든 잘먹는데..

항상가는 곱창집이 있는데 냄새 때문에 못드신분이 있어 

새로운 곱창집을 개척했네요^^


바로 신정교곱창입니다.




곱창은 해독작용이 있다고 하네요~

요런 효능이 있는것은 이집에서 처음 읽었네요^^





아쉽게도 사진은 늦게 찍어서 양이 너무 적어보이죠~

사실~ 양은 적당합니다^^

함께가신분도 냄새가 거의 없다고 잘드셨네요^^




저희는 야채곱창을 시켰는데..

메뉴는 다양합니다^^

다음에 가면 막창을 한번 시켜보려구요^^




볶음밥은 꼭 먹어야하죠^^

신정교곱창집에서...곱창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