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일상있는일~^^

[스크랩] 조은숙 몸짱변신 화제, 조은숙다이어트

조은숙 몸짱변신 화제 ,조은숙다이어트, 조은숙 몸짱변신

 

 

 

 

조은숙이 다이어트로 몸짱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어요

40대의 나이에 강도높은 트레이닝, 절제된 식단 조절로 탄력잇는 몸매로 변신했구요

무신에서 간난역을 맡아 출연중인 조은숙은 세아이의 엄마라네요

일반 남성들도 만들기 어렵다는 초콜릿 복근!!! 몸짱으로 변신 정말 완벽한 복근과

옆라인이 보통 수준을 띄어 넘고 있어요

 

조은숙은 몸짱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장 힘들었던게 바로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쉴 세없이 노력을 했기 때문에 나를 뛰어넘어 더 강한 내가 되엇다고 했네요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나를 뛰어넘는게 가장 힘든 싸움인거 같은데 말이죠!!

그것도 주부가 대단하네요 연예인은 아무나 못한다니까요!

 

 

 


출처 : 상상하는 그 이상
글쓴이 : 비비허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