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도마음도 튼튼/일상있는일~^^

자녀키우는 즐거움^^ [행복한가정]]

 

 

 

  •  엄마에게
  • 엄마 사랑해요
  • 엄마 정말 고마워요
  • 엄마는 새벽별 같이 예뻐요
  • 엄마가 웃을 때마다 천사 같아요
  • 엄마는 영어 박사라서 정말 똑똑한것 같아요
  • 엄마는 요리박사에요
  • 엄마가 짜 놓은 계획표는 정말 재미있어요
  • 엄마는 나의 예쁜천사 같에요
  • 엄마는 글씨도 정말 잘 써요
  • 엄마는 나의 수호천사~~
  • 엄마는 놀이박사에요
  • 엄마 그리고 그 어묵바 제가 정말 좋아해요
  • 엄마를 사랑하는 딸

 

 

아이가 엄마에게 쓴 편지네요^^

정말 정성스럽게도 썼지요

박카스가 따로없네요..

피로~싹
...

....

......

가족에게 짧게라도 편지써보기 어때요?

행복한 가정만들기 위한 엄마들의 수고에 화이팅입니다~